닫기

회사소개

인류건강을 위한 맑은 물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먼저 여러분들께 웹상으로나마
폐사를 소개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폐사는 합성수지제품을 전문적으로 개발, 생산하는 회사로서 자체기술진의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발포중심층을 갖는 공압출 염화비닐관(GLF COLOR PIPE)을 개발하여 전국 APT단지 및 한국통신에 납품하여 왔으며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폐사는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하고 전문 연구요원들의 부단한 기술개발의 결과로 수도용 배관자재인 HI-3P(3중벽 구조) 내충격 수도관과 HI-3R(수도용 내충격성) ABS 이음관, HI-GP(내충격 수도관용 덕타일 이음관)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외부충격에 강하며, 인체에 무해하고 무엇보다도 그동안 문제되었던 수돗물의 적수, 백수현상을 해결한 위생적인 수도관으로 경제성도 뛰어나 정부기관으로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NT마크, KT마크, 국산신기술제품등 기술인증은 물론, 산업포장 기술혁신대상등 각종 포상을 수상한바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는 물론 일본, 영국, 중국 등에 특허로 등록되어 세계적으로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향후 기술 및 제품수출의 교두보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정부 산하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의 활발한 구매실적을 바탕으로 조달청에서는 조달구매품목(제3자 단가계약 물품)으로 지정하고 정부차원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98년 11월에는 서울특별시 상수도본부로부터 그동안 검토하였던 기술적 자료와 실제 2차에 걸친 시공결과등 제반사항을 검증받고 공식적으로 사용자재로 채택되기에 이르러 '99년부터 서울특별시 수도사업소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저희 고리는 이러한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2000년부터는 국민건강을 위한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자 수도관 내벽면부에 생성되는 유해박테리아 및 Scale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항균수도관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폐사는 인류건강을 위한 맑은 물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오니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인사말

주식회사 고리

대표이사 이정훈, 김광선